말씀 찬양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담임 목사 칼럼
Grace-Bethel Church

2021 추수감사절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GBKUMC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21-11-21 10:14

본문

사랑하는 그레이스 벧엘 가족 여러분!

Happy Thanksgiving, 행복한 추수감사절 맞으세요.

 

변화무쌍한 일들이 많은 한 해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신 여러분들께 하나님의 칭찬과 격려가 있으시길 축원합니다.

 

추수감사절의 시기는 풍성한 추수와 수확을 기뻐하며 감사하는 때이지만, 금년에는 하박국의 노래로감사의 노래를 부릅니다.

 

비록 무화과나무가 무성하지 못하며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에 소출이 없으며 밭에 먹을 것이 없으며 우리에 양이 없으며 외양간에 소가 없을지라도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리로다 ( 3:17-18)

 

풍성한 수확이 있어서 감사하기도 하지만, 그렇지 못한 때에도 감사하는 것은 하나님이 우리의 하나님이 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고, 우리에게 생명과 구원을 베푸신 것이 우리가 감사하고 기뻐하는 이유입니다.

하나님은 당신께 감사의 제사를 드리며 나아가게 될 때, 우리와 늘 함께 하시면서 복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코비드의 한 가운데를 지나는 힘든 한 해였지만, 믿음 잃지 않고, 하나님을 붙잡고 감당하신 여러분 모두를 축복하며 성원합니다. 내년에는 모든 고난이 극복되고, 승리의 날이 오리라 믿고 기도합니다.

금년 한해 수고 많으셨고, 잘 감당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이번 감사절에 놀라운 감사의 열매가 맺혀지기를 축원합니다.

 

2021년 추수감사절기에 장학범 목사 드림

 

추수감사주일 및 감사절 행사 안내

 

이번 추수감사주일은 11 21일입니다.

이번에는 추수감사주일예배는 좀 색다르게 드립니다. 1, 2부 예배를 감사 찬양 콘서트로 드리며한 해동안 어려움 가운데에서도 감당하게 하신 은혜를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감사예물을 드리는 봉헌시간은 예전과 같이 어린아이들로부터 모든 분들이 제단으로 나아와 예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오실 때는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예배 후에는 교회에 오신 분들을 위해서 교회에서 도시락을 준비하였으니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서 이번에도 교회에서는 사랑의 쌀을 나누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교회에서 장만한 사랑의 쌀을 받으시고, 또 사랑을 나눌 분들에게도 사랑의 쌀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지난 두 달동안 뉴저지 연회 구제단체인 CUMAC 에 전달할 음식을 모아서 전달할 계획입니다. 함께 도움을 주실 분들은 추수감사주일까지 가져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25일 추수감사절에는 온 가족이 모여 가정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가정예배서는 11/21일 추수감사주일에 나누어 드리고 교회홈페이지에도 올려 놓겠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