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찬양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담임 목사 칼럼
Grace-Bethel Church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BKUMC 댓글 0건 조회 37회 작성일 22-01-04 00:28

본문

할렐루야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나님의 창조의 시간중에 또 한 해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올 한 해도 주님의 은혜와 축복이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창 2:4-8

이것이 천지가 창조될 때에 하늘과 땅의 내력이니 여호와 하나님이 땅과 하늘을 만드시던 날에 여호와 하나님이 땅에 비를 내리지 아니하셨고 땅을 갈 사람도 없었으므로 들에는 초목이 아직 없었고 밭에는 채소가 나지 아니하였으며 안개만 땅에서 올라와 온 지면을 적셨더라 여호와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되니라 여호와 하나님이 동방의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그 지으신 사람을 거기 두시니라 


하나님이 처음 세상을 만드셨을때 모든 것을 다 완성하지 않으셨습니다. 처음에는 비도 없었고, 초목도 없고, 채소도 없었습니다. 오직 자욱한 안개만 온 땅에 가득했습니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뿌연 상태 희미한 상태였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일을 완성하기 위해서 사람을 만드셨습니다. 그리고 사람을 통해서 하나님의 일을 이루어 가셨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의도였습니다. 하나님과 우리는 이렇게 가까운 사이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능력이 모자랄 때마다 힘을 주시고 용기를 주시면서 감당하게 하십니다. 희미하고, 잘 몰랐던 것을 완성해 가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일을 보게 될 때 우리는 "Amazing Grace"라고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새해에 이런 일이 많이 경험되시기 바랍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