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찬양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담임 목사 칼럼
Grace-Bethel Church

예수님 부활을 축하합니다. 예수님처럼 우리도 부활합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레이스벧엘교회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19-04-23 08:03

본문

어찌하여 살아있는 자를 죽은 자 가운데서 찾느냐?

여기 계시지 않고 살아나셨느니라

(누가복음 24:5-6)

 

 

아무리 폭풍이 몰아치는 겨울이 있을지라도, 따뜻한 봄은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보십시오. 이제 봄이 찾아왔습니다. 봄은 생명과 창조의 계절입니다.

 

이 봄의 계절에 부활절이 있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봄의 계절에 기쁨과 생명을 노래하듯이, 부활절은 살아계신 그리스도안에서 기쁨과 희망과 생명을 선포하는 계절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그분께서 여전히 우리와 함께 계심을 알려주는 사건입니다. 예수님은 죽은 분이 아니라, 오늘날 우리의 삶의 현장에서 여전히 만날 수 있는 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만남으로 인해서 고통과 절망에서 평화와 희망의 삶으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부활 주일에 생명과 희망과 부활의 예수 그리스도를 기뻐하며, 축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모여 예배하며,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시기를 바랍니다.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승리와 기쁨이 그레이스 벧엘의 모든 믿음의 식구들과 가정과, 사역과 소망하시는 일에 항상 함께 하시기를 축원합니다.

 

2019년 부활절을 바라보며

담임 목사 장학범

 

부활절 예배 및 활동 안내

2019421(주일)에 부활절 예배를 드립니다.

2부 예배 때에는 찬양대의 부활절 칸타타 (“I AM”) 가 있겠습니다. 주위의 이웃과 친구들을 초청하여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시기 바랍니다.

2부 예배 후에는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부활절 오찬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