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찬양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담임 목사 칼럼
Grace-Bethel Church

2019 야외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레이스벧엘교회 댓글 0건 조회 109회 작성일 19-05-23 16:37

본문

할렐루야

이번 주일에는 2019 야외예배를 드립니다.

우리교회가 야외에서 예배를 드리는 것은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하나님은 교회 안에만 계시는 분이 아니시라, 온 우주에 거하시는 분임을 깨닫기 위해서 입니다.

또한 자연과 온 세계가 다 주님의 것임을 선포함입니다. 

이번 야외예배를 통하여

교회는 건물이 아닌, 하나님이 거하시는 곳임을 다시 한번 상기하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두번째 이유는

우리교회의 모습을 보기 위함입니다. 일반적으로 야외예배를 하러 다른 곳으로 갑니다만, 당분간은 교회 잔디밭에서 야외예배를 가질 것입니다. 교회 건물도 아름답지만, 교회 주변의 모습도 참 아름답기 때문에 우리 교회를 좀 더 자세히 만끽하고자 합니다.


세번째 이유는

우리교인들이 함께 준비하는 야외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교회 안에는 이미 예배드리기에 적합한 환경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바깥으로 나가면, 이것 저것 준비를 할 것이 생깁니다. 야외예배 드릴 것을 염두에 두면서 예배 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은혜의 체험이 됩니다.


마지막 이유는

교회의 성도들이 온 세상을 향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을 선포하는 시간이 됩니다.

우리 교회 앞마당에서 "주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힘차게 불러서 인근에 지나가는 분들에게 하나님을 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고자 하는 분들이 우리 예배에 참석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특별히 우리가 찬양을 더 잘 준비하고 잘 부르기를 바랍니다.

경배와 찬양도 아름답게 불러서 하늘의 천군과 천사와 더불어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찬양대의 찬양도 아름다운 화음으로 찬양이 온 땅에 가득하기를 원합니다.


이번 주일에는 아주 즐겁고 은혜가 충만한 야외예배가 될 것입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