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찬양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담임 목사 칼럼
Grace-Bethel Church

2019년 교인총회 준비 - 우리 교회의 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레이스벧엘교회 댓글 0건 조회 92회 작성일 19-06-21 23:54

본문

금년도 교인총회는 10월 20일에 아콜라교회에서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우리 교회의 금년도 사역에 대한 정리와 보고를 준비하게 됩니다.

통상적으로는 3가지를 보고 하게 됩니다.


첫째는 교적보고 입니다. 1년간 교인의 변동이 어떠한지, 세례자와 입교인이 어떠한지 등을 보고 합니다.

둘째는 교회 재정상황입니다. 교회의 재정상태는 어떠한지 건실한 재정상태인지, 분담금과 선교, 구제의 일은 잘 하고 있는지 등을 보고 합니다. 

셋째는 사역보고 입니다. 1년간에 행해졌던 사역과 선교는 어떠했는지 등을 보고 합니다.

우리 교회는 4개의 위원회(목회협조위원회, 재단이사회, 공천위원회, 한미협조위원회)와 13개의 부서가 있습니다. (예배부, 교육부, 전도부, 선교부, 관리부, 평신도훈련부, 새교우영접부, 중보기도부, 친교부, 사회부, 역사편찬부, 속회관리부, 음악)

지난 1년간의 사역과 선교, 전도와 돌봄을 통해서 교회는 사명을 잘 감당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격려하고 박수치는 것이 교인총회의 목적입니다.


지난 2년간에 있었던 변화를 봅니다. 가장 두드러진 변화가운데 하나는 교회가 많이 성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교회가 통합할 당시에는 40명의 헌신된 교인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2년간 꾸준히 성장하여 40명의 일꾼들이 합류하였습니다. 이제는 80명의 예수님의 제자들이 우리교회에서 함께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돌립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