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찬양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담임 목사 칼럼
Grace-Bethel Church

추수감사절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GBKUMC 댓글 0건 조회 2,140회 작성일 20-11-22 02:25

본문

랑하는 그레이스 벧엘 가족 여러분

 

전대미문의 코로나 바이러스와 씨름하면서 한 해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게 벌써 11월을 맞이하였네요. 금년 한 해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여러가지로 힘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문제와 어려움과 고통스러운 일들을 만나서 전전긍긍하고 안절부절할 때가 많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도하면서, 믿음 안에서 용기를 가지고 모든 어려움을 견디어 내신 여러분 모두에게 격려와 성원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교회 마당에 있는 나무에서 아름답게 떨어지는 단풍잎을 보면서, 마지막까지 아름다운 여러분이기를 소망합니다. 한 해 동안 수고하셨고, 또 여러분들로 인해서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시리라 믿습니다.

 

사랑을 뿌리면 사랑을 거두게 된다. 용서를 심으면 용서를 수확하게 된다. 하지만 미움을 심게 되면 미움을 거두게 된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감사도 마찬가지 입니다. 힘들고 어렵더라도 감사를 심으면 그 상황에서 감사한 일들을 수확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도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했지만, 우리 가족들, 우리 친구들, 우리 믿음의 식구들이 함께 있었기에, 그들의 사랑과 동행으로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가까이에 있는 분들에게도 감사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를 사랑하시고 축복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한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아름답고도 향기로운 여러분과 삶이 되시기를 축복하고,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와 복이 지속적으로 임하게 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몸 건강하시고, 영육간에 단단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힘내시라는 의미로 교회와 장로회에서 조그마한 사랑의 선물을 전합니다. 사랑은 나누면 점점 커진다고 하니까 조그만 사랑이 우리 모두의 큰 사랑으로 번져나가기를 원하면서요.

 

2020년 추수감사절기에 장학범 목사 와 장로회 드림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