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찬양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담임 목사 칼럼
Grace-Bethel Church

2020 성탄절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레이스벧엘교회 댓글 0건 조회 621회 작성일 20-12-19 09:15

본문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열방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취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

( 60:1-3)

그레이스 벧엘 성도여러분,

금년에도 우리 주님 예수님이 탄생하신 성탄절이 옵니다.

암울하고 고통스러운 노래를 부르며, 외롭고 쓸쓸했던 세상은 예수님의 탄생과 더불어 희망과 생명을 노래하게 되었고, 평화와 사랑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다사다난(多事多難), 그야말로 일도 많았고 어려움도 많았던 2020년이 저물어갑니다. 아직도 세계적인 재앙인 코로나 바이러스가 해결되지 않고, 크고 작은 어려움과 고통이 우리 가운데 있습니다만, 우리는 예수님이 계시니 다시 한번 힘을 내어 일어나야 되겠습니다.

생명과 소망의 빛이 우리에게 오시니 힘을 내어 다시 한번 일어나시기 바랍니다.

 

금년에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여러분의 삶의 모습이 하나님의 나라에서 아름답게 빛나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2,000년전에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 오늘날 우리에게, 여러분의 가정과 삶 속에 다시 한번 오셔서 하나님께 영광, 우리에게 평화가 넘쳐나는 귀한 성탄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다가 오는 새해에도 하나님의 활력과 생명이 넘치는 복된 날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2020년 성탄절을 맞이하여       장학범 목사 드림

 

12월 예배 및 행사 안내

 

탄주일예배 (12/20) 및 성탄축하예배 (12/25)

성탄주일 (12/20)에는 탄주일예배를 드립니다. 성탄주일에는 아름다운 찬양과 말씀으로 은혜를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성탄절에는 많은 행사를 갖지 못합니다만, 찬양페스티벌에 나온 10곡의 찬양을 들으면서 은혜와 기쁨이 다시 한번 임하시기를 바랍니다.

 

탄절 날(12/25) 11시에 성탄축하예배를 드립니다. 현장예배와 온라인 예배를 병행합니다. 이날에 정성만 원로목사님이 설교를 하시고 성찬식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나누어 드리는 일회용 성찬기를 지참하시고 성탄축하예배에 참여하시기를 바랍니다.

송년주일(12/27)

송년주일예배가 금년에 드리는 마지막 주일예배가 됩니다. 금년에는 송구영신예배는 없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