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교회게시판
Grace-Bethel Church

4월 26일 교회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레이스벧엘교회 댓글 0건 조회 2,548회 작성일 20-04-29 12:57

본문

1. 환영합니다. 오늘 예배에 참석한 성도님들을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말씀과 예배)

2. 온라인주일예배: 코로나 19 인해서 당분간 온라인예배로 드립니다.

3. 성경통독을 위한 성경문제: 많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문제를 푸신 다음에는 본당 문제풀이상자에 넣으시기 바랍니다.

4. 말씀 묵상집: “기쁨의 언덕으로” 5월호(다니엘서, 호세아서) 나왔습니다.(3)

* 묵상집은 교회 밴에 있으니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친교 공동체)

6. 전교인성경필사: 어려운 시기에 성경을 필사하는 시간을 통해서 하나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을 가지고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4월말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신 분은 담당자이신 이명우 권사나 박은숙 장로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사랑의 나눔은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7. 마스크 기증: 병원과 경찰서 등에 마스크를 기증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곳을 알려주세요.

8. 차량 운행: 당분간 쉽니다.

9. 온라인헌금: 온라인을 통해서도 헌금을 드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회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10. 주일예배 실황: facebook 이나 Youtube live 참여하실 있습니다.

www.facebook.com/GraceBethelChurch

youtube.com(그레이스벧엘교회 검색)

* 우리교회 단체카톡방 주소: 기본적인 정보는 이곳에 올려놓으니 많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윤영호장로) https://us04web.zoom.us/profile

11. 사무실 운영시간: 사무실에 오실 분들은 , , , 주일에 오시면 되겠고 오시기 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 201-274-4010)

12. 줌미팅 속회: 속회를 진행하고자 하는 속회는 줌미팅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3. 코로나 19 극복하기 위한 온라인 기도회: 수요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기도의 시간을 갖습니다. (줌미팅을 통해서)

14. 인구센서스 참여: 정부에서 실시하는 2020 인구센서스에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문의: 이신자권사, AWCA 연락책임)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